Toggle navigation
  • 0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회원가입  |  정보찾기
ICON NAVIGATION
쇼핑몰 알림장 이벤트 출석부
  • MAIN NAVIGATION
  • 메인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SIDE NAVIGATION
  • 검색안내
    • 게시물 검색
    • 태그 검색
    • 새글 모음
    • 현재접속자
  • 이용안내
    • 사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SITE STATISTIC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브랜드평판

홈 > 기업평판 >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 브랜드평판지수
  • 기업평판지수
  • CEO평판지수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평판관리자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평판관리자 유통브랜드 0 4045 0 0 2018.10.02 04:55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18년 9월 2일부터 2018년 10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9개 브랜드 빅데이터  12,845,4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9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676,282개와 비교하면  12.4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 사회적 공헌도를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면세점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이번 분석에는 신제품런칭센터가 진행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되었다.

 

 ​


2018년 10월 면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제주공항JDC면세점,  두타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동화면세점,  SM면세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롯데면세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546,480  미디어지수  524,097  소통지수  501,176  커뮤니티지수  1,328,874  사회공헌지수   489,87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390,502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4,405,731와 비교하면  23.04% 하락했다. 

2위, 신라면세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444,960  미디어지수  826,119  소통지수  685,338  커뮤니티지수  618,750  사회공헌지수  200,4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75,660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796,409와 비교하면  0.74%하락했다. 

3위, 신세계면세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197,880  미디어지수  708,666  소통지수   513,655  커뮤니티지수  747,276  사회공헌지수  214,32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81,797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928,949와 비교하면 18.68% 하락했다. 

4위, 제주공항JDC면세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67,080  미디어지수  98,700  소통지수  619,892  커뮤니티지수  531,267  사회공헌지수   327,90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44,838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614,435와 비교하면 1.88%  상승했다. 

5위, 두타면세점 브랜드는 참여지수  29,112  미디어지수  82,908  소통지수  436,088  커뮤니티지수  70,499  사회공헌지수   31,60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50,213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90,999와 비교하면  240.43% 상승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8년 10월 면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롯데면세점이 1위를 기록했다.  면세점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9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14,676,282개와 비교하면  12.48%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3.66% 하락,  브랜드이슈  16.69% 하락,  브랜드소통  5.38% 상승,   브랜드확산   35.91% 상승,  브랜드공헌  59.61%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한  9개 면세점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동화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SM면세점,  두타면세점,  JDC 면세점 이다.  10월 면세점 브랜드 평판조사는  2018년 9월 2일부터 2018년 10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비자 소비패턴과 긍부정비율을 분석하였다.

 

0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Author

Lv.1 평판관리자  최고관리자
300 (30%)

한국기업평판연구소

0 Comments

저작권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BY-NC-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저작물의 변경,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 단 영리적 이용은 허용되지 않고 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전체(833)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전체(833)
  • 전체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번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833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평판관리자 3155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155
  • 832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평판관리자 3249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249
  • 831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평판관리자 3416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416
  • 830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평판관리자 3646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646
  • 829
    [브랜드평판]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평판관리자 3464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464
  • 828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한화생명
    평판관리자 3331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331
  • 827
    [브랜드평판] 신용카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현대카드
    평판관리자 3381 2019.02.12
    평판관리자
    2019.02.12
    3381
  • 826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SK, 3위 네이버
    평판관리자 4439 2019.02.11
    평판관리자
    2019.02.11
    4439
  • 825
    [브랜드평판] 면세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평판관리자 3488 2019.02.08
    평판관리자
    2019.02.08
    3488
  • 824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평판관리자 3860 2019.02.07
    평판관리자
    2019.02.07
    3860
  • 823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세븐일레븐, 2위 이마트24, 3위 GS25
    평판관리자 4559 2019.02.01
    평판관리자
    2019.02.01
    4559
  • 822
    [브랜드평판] 물티슈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평판관리자 3610 2019.01.31
    평판관리자
    2019.01.31
    3610
  • 821
    [브랜드평판] 기저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평판관리자 2363 2019.01.30
    평판관리자
    2019.01.30
    2363
  • 820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평판관리자 3491 2019.01.29
    평판관리자
    2019.01.29
    3491
  • 819
    [브랜드평판] 샴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쿤달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시세이도 샴푸
    평판관리자 4514 2019.01.28
    평판관리자
    2019.01.28
    4514
  • 818
    [브랜드평판] 자산운용사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KB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평판관리자 3517 2019.01.25
    평판관리자
    2019.01.25
    3517
  • 817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하나캐피탈
    평판관리자 3302 2019.01.24
    평판관리자
    2019.01.24
    3302
  • 816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키움증권, 2위 한국투자증권, 3위 KB증권
    평판관리자 3522 2019.01.23
    평판관리자
    2019.01.23
    3522
  • 815
    [브랜드평판] 저축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웰컴저축은행
    평판관리자 3512 2019.01.22
    평판관리자
    2019.01.22
    3512
  • 814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광주은행, 3위 경남은행
    평판관리자 3652 2019.01.21
    평판관리자
    2019.01.21
    3652
  • 813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기업은행, 3위 신한은행
    평판관리자 3743 2019.01.18
    평판관리자
    2019.01.18
    3743
  • 812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KB손해보험, 2위 현대해상, 3위 삼성화재
    평판관리자 4551 2019.01.17
    평판관리자
    2019.01.17
    4551
  • 811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흥국생명
    평판관리자 4589 2019.01.16
    평판관리자
    2019.01.16
    4589
  • 810
    [브랜드평판] 신용카드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현대카드
    평판관리자 4750 2019.01.15
    평판관리자
    2019.01.15
    4750
  • 809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SK
    평판관리자 3687 2019.01.14
    평판관리자
    2019.01.14
    3687
  • 808
    [브랜드평판] 결혼정보 브랜드평판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가연, 2위 듀오, 3위 수현
    평판관리자 3487 2019.01.11
    평판관리자
    2019.01.11
    3487
  • 807
    [브랜드평판] 한식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새마을식당, 2위 본죽, 3위 채선당
    평판관리자 3703 2019.01.10
    평판관리자
    2019.01.10
    3703
  • 806
    [브랜드평판] 피자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도미노피자, 2위 피자헛, 3위 미스터피자
    평판관리자 2941 2019.01.09
    평판관리자
    2019.01.09
    2941
  • 805
    [브랜드평판] 헤어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준오헤어, 2위 리안헤어, 3위 토리헤어
    평판관리자 3698 2019.01.08
    평판관리자
    2019.01.08
    3698
  • 804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평판관리자 4892 2019.01.07
    평판관리자
    2019.01.07
    4892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Search

브랜드 구축의 기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직감이다.
[존 맥스웰] 좋은 리더는 영감을 주는 훌륭한 질문을 한다.
[손정의] 확률이 7할일 때 가장 승부하기 좋다.
[마티 뉴마이어]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든 당신이 말하는 그 무엇이 아니다
[데일 카네기]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
  1. 1
  2. 2
  3. 3
  4. 4
  5. 5
  6. 6
  7. 7
Previous Next

Famous saying_
좋은생각 - 오늘의 명언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며, 눈은 말없이 마음의 비밀을 고백한다.
The face is the mirror of the mind, and eyes without speaking confess the secrets of the heart.

성 제롬 Saint Jerome

브랜드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화장품 프랜차이즈 6월 평판...이니스프리 1위, 미샤 2위
평판관리자
  •  05.31 1 [브랜드평판] 웹툰 플랫폼 브랜드 5월 조사... 레진코믹스, 탑툰, 짬툰, 피너툰
  •  06.15 2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평판 6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  06.14 3 [브랜드평판]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제주삼다수 2위 아이시스
  •  07.15 4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  06.10 5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6월 조사... 롯데호텔 1위 신라호텔 2위 조선호텔 3위
  •  12.22 6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빕스, 2위 애슐리, 3위 드마리스
  •  06.20 7 [브랜드평판]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6월 빅데이터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  06.07 8 [브랜드평판] 국내 항공사 브랜드 6월 조사...대한항공 1위, 아시아나항공 2위
  •  03.17 9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평판조사, 빕스 1위, 애슐리 2위
  •  07.14 10 [브랜드평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서울대, 2위 연세대, 3위 중앙대
  •  06.14 11 [브랜드평판] 리조트 브랜드 5월 조사...1위 용평리조트 2위 한화리조트
  •  06.13 12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신한은행 2위 국민은행
  •  06.01 13 [브랜드평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5월 조사...1위 맘스터치, 2위 교촌치킨
  •  06.02 14 [브랜드평판] 아기물티슈 브랜드 6월 조사... 1위 앙블랑, 2위 몽드드
  •  07.08 15 [브랜드평판]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 7월 분석...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  06.16 16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GS25, 2위 세븐일레븐
  •  07.15 17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1위 국민은행, 2위 신한은행
  •  06.05 18 [브랜드평판] 주유소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GS칼텍스 1위, 현대오일뱅크 2위
  •  06.10 19 [브랜드평판] 소주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참이슬 1위, 처음처럼 2위
  • +1  07.11 20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7월 조사...1위 롯데호텔, 2위 신라호텔, 3위 하얏트
  •  07.12 21 [브랜드평판] 커피전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스타벅스, 2위 엔제리너스
  •  07.21 22 [브랜드평판]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 1위 NH투자증권, 2위 키움증권
  •  06.05 23 [브랜드평판] 여행사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하나투어 1위, 인터파크투어 2위
  •  07.18 24 [브랜드평판] 화장품 유통 브랜드 7월 조사...1위 이니스프리, 2위 더페이스샵
  •  07.20 25 [브랜드평판]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7월 조사...1위 한화리조트, 2위 용평리조트
  •  07.05 26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7월 조사...1위 11번가, 2위 옥션
  •  09.02 27 [브랜드평판] 택배 브랜드평판 9월 조사... 1위 우체국택배, 2위 CJ대한통운, 3위 현대택배
  •  06.08 28 [브랜드평판] 국내 손해보험사 브랜드 6월 분석...삼성화재 1위 현대해상 2위
  •  06.27 29 [브랜드평판]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6월 조사...1위 맥도날드, 2위 롯데리아
  •  06.29 30 [브랜드평판] 국내 백화점 브랜드 6월 조사...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스타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트와이스, 2위 아이즈원, 3위 블랙핑크
평판관리자
  •  10.08 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분석...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  12.29 2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01.13 3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11.18 4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트와이스 지효, 3위 아이즈원 장원영
  •  10.13 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레드벨벳, 3위 트와이스
  •  10.21 6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소녀시대 유리, 2위 레드벨벳 슬기, 3위 여자친구 신비
  •  12.15 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정국
  •  09.16 8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레드벨벳 슬기, 2위 레드벨벳 아이린, 3위 트와이스 모모
  •  11.17 9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01.06 10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트와이스, 3위 레드벨벳
  •  12.16 11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마마무 화사,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레드벨벳 아이린
  •  09.15 12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워너원 강다니엘, 3위 방탄소년단 정국
  •  09.08 13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여자)아이들, 2위 레드벨벳, 3위 트와이스
  •  09.10 14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9월 빅데이터 분석....1위 워너원, 2위 방탄소년단, 3위 엑소
  •  05.19 15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워너원 박지훈, 3위 워너원 옹성우
  •  01.12 1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엑소
  •  09.09 1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뉴이스트W
  •  12.25 18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01.19 19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여자친구 소원, 3위 여자친구 신비
  •  10.20 20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빅뱅 승리, 3위 방탄소년단 지민
  •  10.15 21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엑소
  •  07.08 22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7년 7월 빅데이터 분석...1위 에이핑크, 2위 마마무, 3위 트와이스
  •  12.30 23 [브랜드평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워너원 강다니엘, 3위 마마무 화사
  •  06.16 24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진
  •  05.15 25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5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방탄소년단 1위 젝스키스 2위
  •  02.09 2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  05.22 27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5월 빅데이터 분석...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아이콘
  •  10.29 28 [브랜드평판] 광고모델 브랜드 10월 조사...1위 박보검, 2위 백종원, 3위 송중기
  •  12.31 29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워너원, 2위 방탄소년단, 3위 트와이스
  •  02.13 30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여자친구, 3위 트와이스
새글 + 더보기
[시장분석] 웹소설 산업의 특성과 성장
웹소설이란 웹을 통해 연재되는 소설로서 로맨스, 판타지, 무협 등의 장르소설이 주요 콘텐츠다. 도서대여점을 통해 유통되던 장르소설은 PC통신을 통한 온라인소설로 변천과정을 거쳐 모바일에 기반한 웹소설로 진화하게 되고…
평판관리자
  •  02.15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  02.15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  02.14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  02.14 [시장분석] 이동통신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14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  02.13 [브랜드평판]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  02.13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여자친구, 3위 트와이스
  •  02.13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한화생명
  •  02.12 3만 으로 890만 딴 썰..(공떡인증있음)
  •  02.12 [브랜드평판] 신용카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현대카드
  •  02.11 [브랜드평판] 농어촌 관련 기관 및 기업 브랜드 2019년 2월 분석결과...1위 대한한돈협회, 2위 농협은행, 3위 농림축산식품부
  •  02.11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SK, 3위 네이버
  •  02.09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세븐틴, 3위 엑소
  •  02.08 [브랜드평판] 면세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  02.07 [시장분석] 석재산업의 성장과 특성
  •  02.07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  02.06 [시장분석] 석유화학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06 [브랜드평판] 개그맨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이영자, 2위 박나래, 3위 유재석
  •  02.05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벤
  •  02.04 [브랜드평판] 영화배우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류승룡, 2위 이하늬, 3위 류준열
새댓글 + 더보기
  • 글이 없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개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브랜드평판지수 | 한국브랜드클럽 | 빅데이터 2.0 ALLSNS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한국마케팅클럽 | 한국평판신문 | 이용안내 | 모바일 버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랩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평판컨설팅 문의 050-5370-2002 평판지수 문의 koocci@naver.com 브랜드빅데이터 070-7565-7869 브랜드빅데이터 문의 scoreup@naver.com
브랜드평판 인증신청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oceo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생성된 빅데이터 분석자료는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ALLSNS를 통해 분석된 자료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면 민형사의 처벌을 받게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빅데이터 설계와 분석, 사용자 소비행태에 관한 데이터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출원번호 40-2018-0040251 ) 되어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