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 0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회원가입  |  정보찾기
ICON NAVIGATION
쇼핑몰 알림장 이벤트 출석부
  • MAIN NAVIGATION
  • 메인
  • 공지사항
  • 브랜드평판
  • 기업평판
  • 스타평판
  • 공공평판
  • 한국기업평판협회
  • 한국브랜드포럼
  • 브랜드리포트
  • SIDE NAVIGATION
  • 검색안내
    • 게시물 검색
    • 태그 검색
    • 새글 모음
    • 현재접속자
  • 이용안내
    • 사이트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SITE STATISTIC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브랜드평판

홈 > 기업평판 >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 브랜드평판지수
  • 기업평판지수
  • CEO평판지수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평판관리자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

평판관리자 유통브랜드 0 4784 0 0 2018.10.01 06:31

 ​

 

2018년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이마트24  3위  CU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  하프타임   브랜드 평판조사를 하였다.  2018년 9월 1일부터 2018년 9월 30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2,198,1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9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697,501개와 비교하면서  4.2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끼리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점유율, 사회적 공헌도를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편의점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신제품런칭센터가 진행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되었다. 

 

 ​

 

2018년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GS25,  이마트24,  CU,  세븐일레븐,  365플러스,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베스트올,  씨스페이스,  하프타임 편의점,  로그인 편의점,  포시즌마트  순이었다. 

1위,  GS25  브랜드는  참여지수  847,783  미디어지수  592,339  소통지수  658,896  커뮤니티지수  275,484  사회공헌지수   111,05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85,560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786,769와 비교하면  10.81% 하락했다.

2위,  이마트24 브랜드는 참여지수   276,144  미디어지수  520,492  소통지수  431,821  커뮤니티지수  383,985  사회공헌지수  567,8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80,293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2,152,506와 비교하면  1.29% 상승했다.

3위,  CU 브랜드는 참여지수   535,552  미디어지수  267,895  소통지수  580,979  커뮤니티지수  281,343  사회공헌지수 153,70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19,474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843,407와 비교하면 1.30% 하락했다.

4위,  세븐일레븐 브랜드는 참여지수   667,871  미디어지수   331,477  소통지수 114,682  커뮤니티지수  226,295  사회공헌지수  103,20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43,532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1,939,622와 비교하면  25.58% 하락했다.


5위,  365플러스  브랜드는 참여지수  7,584  미디어지수  199,505  소통지수  54,753  커뮤니티지수  13,261  사회공헌지수  673,6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8,785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370,067와 비교하면 156.38% 상승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8년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결과,  GS25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가  지난 9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697,501개와 비교하면서  4.28%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7.54% 하락,  브랜드 이슈  0.46% 하락,  브랜드 소통   1.04% 상승,  브랜드 확산  24.55% 하락, 브랜드 공헌  54.11%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2018년 10월  편의점 브랜드 평판지수는  2018년 9월 1일부터 2018년 9월 30일까지 12개 편의점 브랜드  GS25,  이마트24,  CU,  세븐일레븐,  365플러스,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베스트올,  씨스페이스,  하프타임 편의점,  로그인 편의점,  포시즌마트  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이다

 

0
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Author

Lv.1 평판관리자  최고관리자
300 (30%)

한국기업평판연구소

0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전체(833)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전체(833)
  • 전체
  • 금융브랜드
  • 유통브랜드
  • 프랜차이즈브랜드
  • 패션브랜드
  • 푸드브랜드
  • 전자브랜드
  • 교육브랜드
  • 상장기업 브랜드
번호 포토 제목 이름 날짜 조회
  • 833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평판관리자 3219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219
  • 832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평판관리자 3286 2019.02.15
    평판관리자
    2019.02.15
    3286
  • 831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평판관리자 3441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441
  • 830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평판관리자 3662 2019.02.14
    평판관리자
    2019.02.14
    3662
  • 829
    [브랜드평판]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금융지주, 2위 하나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평판관리자 3475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475
  • 828
    [브랜드평판] 생명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생명, 2위 교보생명, 3위 한화생명
    평판관리자 3346 2019.02.13
    평판관리자
    2019.02.13
    3346
  • 827
    [브랜드평판] 신용카드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삼성카드, 2위 우리카드, 3위 현대카드
    평판관리자 3393 2019.02.12
    평판관리자
    2019.02.12
    3393
  • 826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SK, 3위 네이버
    평판관리자 4451 2019.02.11
    평판관리자
    2019.02.11
    4451
  • 825
    [브랜드평판] 면세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평판관리자 3495 2019.02.08
    평판관리자
    2019.02.08
    3495
  • 824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2위 위메프, 3위 인터파크
    평판관리자 3867 2019.02.07
    평판관리자
    2019.02.07
    3867
  • 823
    [브랜드평판] 편의점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세븐일레븐, 2위 이마트24, 3위 GS25
    평판관리자 4567 2019.02.01
    평판관리자
    2019.02.01
    4567
  • 822
    [브랜드평판] 물티슈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2위 슈퍼대디, 3위 베베숲
    평판관리자 3616 2019.01.31
    평판관리자
    2019.01.31
    3616
  • 821
    [브랜드평판] 기저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평판관리자 2366 2019.01.30
    평판관리자
    2019.01.30
    2366
  • 820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평판관리자 3495 2019.01.29
    평판관리자
    2019.01.29
    3495
  • 819
    [브랜드평판] 샴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쿤달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시세이도 샴푸
    평판관리자 4519 2019.01.28
    평판관리자
    2019.01.28
    4519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 3
  • 4
  • 5

Search

브랜드 구축의 기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브랜드다.
브랜드는 소비자의 직감이다.
[존 맥스웰] 좋은 리더는 영감을 주는 훌륭한 질문을 한다.
[손정의] 확률이 7할일 때 가장 승부하기 좋다.
[마티 뉴마이어] 브랜드는 브랜드를 만든 당신이 말하는 그 무엇이 아니다
[데일 카네기]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
  1. 1
  2. 2
  3. 3
  4. 4
  5. 5
  6. 6
  7. 7
Previous Next

Famous saying_
좋은생각 - 오늘의 명언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스티브 잡스 Steve Jobs

브랜드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화장품 프랜차이즈 6월 평판...이니스프리 1위, 미샤 2위
평판관리자
  •  05.31 1 [브랜드평판] 웹툰 플랫폼 브랜드 5월 조사... 레진코믹스, 탑툰, 짬툰, 피너툰
  •  06.15 2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평판 6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  06.14 3 [브랜드평판]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6월 조사...1위 제주삼다수 2위 아이시스
  •  07.15 4 [브랜드평판] 국내 면세점 브랜드 7월 조사...1위 신라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  06.10 5 [브랜드평판] 호텔 브랜드 6월 조사... 롯데호텔 1위 신라호텔 2위 조선호텔 3위
  •  12.22 6 [브랜드평판]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12월 빅데이터 분석...1위 빕스, 2위 애슐리, 3위 드마리스
  •  06.20 7 [브랜드평판]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6월 빅데이터 분석...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스타평판 + 더보기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트와이스, 2위 아이즈원, 3위 블랙핑크
평판관리자
  •  10.08 1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분석...1위 레드벨벳, 2위 블랙핑크, 3위 트와이스
  •  12.29 2 [브랜드평판]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워너원, 3위 블랙핑크
  •  01.13 3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워너원 강다니엘
  •  11.18 4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트와이스 지효, 3위 아이즈원 장원영
  •  10.13 5 [브랜드평판] 걸그룹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2위 레드벨벳, 3위 트와이스
  •  10.21 6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소녀시대 유리, 2위 레드벨벳 슬기, 3위 여자친구 신비
  •  12.15 7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8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워너원 강다니엘,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방탄소년단 정국
새글 + 더보기
[브랜드평판] 지방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은행 2위 대구은행 3위 광주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지방은행 브랜드인 부산은행·경남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
평판관리자
  •  02.17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여자친구 소원, 3위 트와이스 나연
  •  02.1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아스트로 차은우
  •  02.15 [브랜드평판] 은행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우리은행, 2위 신한은행, 3위 국민은행
  •  02.14 [시장분석] 웹소설 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14 [브랜드평판] 캐피탈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캐피탈, 2위 아주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  02.14 [시장분석] 이동통신산업의 특성과 성장
  •  02.14 [브랜드평판] 손해보험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해상, 2위 삼성화재, 3위 KB손해보험
새댓글 + 더보기
  • 글이 없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개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브랜드평판지수 | 한국브랜드클럽 | 빅데이터 2.0 ALLSNS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한국마케팅클럽 | 한국평판신문 | 이용안내 | PC 버전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데이터랩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0길 81 웅진빌딩 11층 ( 서초동 1573-14 )

평판컨설팅 문의 050-5370-2002 평판지수 문의 koocci@naver.com 브랜드빅데이터 070-7565-7869 브랜드빅데이터 문의 scoreup@naver.com
브랜드평판 인증신청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ooceo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생성된 빅데이터 분석자료는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ALLSNS를 통해 분석된 자료입니다. 허가없이 사용하면 민형사의 처벌을 받게됩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요한 빅데이터 설계와 분석, 사용자 소비행태에 관한 데이터 분석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는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등록 ( 출원번호 40-2018-0040251 ) 되어서 법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lose